소개글
1987년 중앙길병원의 개원과 함께 시작한 가천대길병원 신경외과는 각 분야별 최고로 자부하는 15명의 교수진과 7명의 전공의 및 6명의 전문간호사가 최고의 의술로 환자의 빠른 회복과 쾌유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각 교수진은 신경외과의 세부전공에 따라, 일반 병원에서 치료가 어려운 고난도의 치료가 필요한 환자의 진료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클리닉
가천대 길병원 뇌혈관 전문의들은 24시간 응급호출시스템으로 예외 없이 뇌혈관질환에 대한 모든 대비를 하고 있으며 2018년도부터 하이브리드 수술시스템(머리를 직접 열지않고 혈관을 통하여 뇌동맥류, 뇌동정맥기형 등 혈관 관련 모든 치료를 하고 있고,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환자를 옮기지 않고 동시에 개두술 할 수 있는 수술방)을 구축하여 고난이도 뇌혈관 치료에 있어서 혁신적이고 안전한 수술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 증상이 없이 미리 발견된 뇌혈관질환에 대해서도 환자의 안전과 요구도를 적극 수용하여 개두술 또는 혈관내 수술 시행합니다. 혈관치료에 있어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재발 방지에 대해 최고의 실력과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뇌혈관수술치료의 국내 최고 선두를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수술경험과 최신식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는 가천대 길병원 뇌종양센터는 국내 최대의 뇌과학연구소와 7 테슬라 MR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종양환자의 빠른 회복을 위해 내시경을 이용한 종양제거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연간 100례 가까운 뇌종양환자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노발리스 티엑스>를 이용한 방사선 수술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종양을 제거하여, 환자에게 최고의 의료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식 의료장비와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이 각종 척추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분들에게, 국내 최고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특히 국내 최고 수준의 최소침습 척추수술 및 척추 내시경 수술은, 수술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빠른 회복을 도와줄 것입니다.
가천대길병원 신경외과는 전국에서 최초로 파킨슨수술을 1000례이상 달성하였습니다. 많은 환자를 통해 축적된 수술경험은 파킨슨병 등의 이상운동질환으로 고통받는 환자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급,만성 통증으로 고통받는 모든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척추신경자극기, 척수강내 약물주입펌프, 신경차단술, 고주파전기자극치료기 등을 이용하여, 환자에 따른 맞춤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머리와 척추의 다양한 질병들에 대해 절개하지 않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인천 최초의 방사선수술 장비인 <노발리스 티엑스>는 정확하고 정밀 치료기기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최신 치료기기를 이용해, 편안하고 통증없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최초 권역외상센터인 가천대길병원은, 특히 신경손상과 관련된 치료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여 왔습니다. 불의의 사고로 인한 급작스런 신경손상을 치료하기 위해, 가천대 길병원 외상 신경외과 전문의들이 항상 상주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의료시설로 모든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